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 소소한 리뷰(언박싱) : 고프로 히어로 9 _ 아빠의 취미

소소한 리뷰/소리뷰, IT

소소한 리뷰(언박싱) : 고프로 히어로 9 _ 아빠의 취미

루아라니 2020. 10. 6. 02:43
728x90

저는 육아를 시작하면서 아이에게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뭐가 있을까? 생각했어요. 

그러던 중, 생각보다 아이와 놀러 가는 시간이 많다는 걸 깨달았죠 ㅎㅎ

그래서, 이곳저곳, 아이와 함께 놀러다니고 있어요 @_@

 

그때 필요한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 중, 

우리의 여행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생각했죠 ㅎㅎ 

처음에는 '폰'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폰으로는 한계를 경험했죠...ㅜㅜ

그래서 옛날 사용했던 '소니 FDR - X3000R'이 생각나서 꺼내 사용해봤어요!

아내와 함께 만삭 여행을 준비하면서 구매했어요. 

한동안 잘 사용했는데,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사용하지 않았어요.

 

왜 그럴까? 생각해보니

촬영은 잘 되지만, 영상을 확인하려면

노트북이 편하더라고요. 

 

그런데, 아이가 있다보니

찍고, 노트북 열고 편집하는 것이 너무 힘들어요 ㅜㅜ 

(딸이 다가와 노트북을 두둘겨서....)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 사용하지 않았고, 다시 사용하려고 하니, 옛 생각에 사용하기가 꺼렸죠..ㅜㅜ 

 

그래서 아내와 협의해, 이건 처분하고 새로운 액션캠을 구입하자는 결론이 나왔어요 ㅎㅎ

때마침, 고프로에서 새로운 액션캠을 선보였는데, 

그것은 바로, [고프로 히어로 9]

이제 사려고 마음을 먹으니,

어떤 방법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지 검색했어요. 

 

고프로를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고프로 공홈에 들어가 해외배송을 통해서 구매하는 법

두 번째는, 우리나라 시중에 나온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요. 

 

그런데 두 방법에는 '가격'에서 차이가 납니다. 

우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건, '공홈'에서 구매하는 거죠. 

번들과 세트로 구매해도 시중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많이 싸요.

단점은 'A/S'가 조금 불편하다는 거? 

그래서 '공홈'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미 품절 또 품절... 

언제 물량이 풀리지 몰라서 계속 들어가 봤는데.... 번번이 실패했어요 ㅜㅜ 

곧 여행날이 다가오는데, 이제는 안된다 싶어서 다른 방법을 알아봤죠.

 

 

그래서, 직접 받아 올 수 있는 '매장'을 찾아왔어요.

마침, 집 앞에 있는 '이마트 - 일렉트로 마트'에 가보니 '진열'되어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망설이게 되는 게, '가격'때문이죠 ㅜㅜ 

공홈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무려 10만 원 정도가 차이가 나요. 구성품도 조금 부족하고요...ㅜㅜ 

그런데 A/S 국내에서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바로 들고 갈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기에, 

고민한 결과, 구매했어요 ㅎㅎ

어느순간 제 자리에..ㅋㅋ

여기까지는 제가 고프로를 어떻게 구매했는가에 대한 이야기, 이제부터 고프로 UNBOXING을 해보겠어요ㅎㅎ


고프로 히어로 9 블랙 

주요 사양은

: 20메가 픽셀

: 4K 60 프레임 / 5K 30 프레임

: 10M 방수

: 하이퍼 스무스 3.0

등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양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이전 버전과 다른 건 배터리 성능이 30%로 향상되었고,

무엇보다 제일 발전한 건, '전면'에 '디스플레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전면 디스플레이 때문에 더욱 끌렸어요!!

 

9부터는 '플라스틱'이 아닌 '가방'을 줍니다!!

고프로 하면 '플라스틱 통'안에 들어가 있는 제품이 생각날 텐데, 

9부터는 '플라스틱'통은 없애고, '케이스'를 줍니다. 

보관하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여행 갈 때 들고 가기도 가벼워요. 

 

지퍼를 열어보면, 

본체와 베터리
패키지 내용

본체와 배터리, 케이블, 평면 부착 마운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지금 고프로를 구매하면 '

쇼티

'와 '

렉사 메모리 32G'

를 줍니다. (사진을 못 찍었어요)

지금까지 직접 구매하고 언박싱까지 해봤는데요, 아직 사용하지는 못해 사용기는 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고프로도 구매했으니,

영상도 찍어보고,

여행 갈 때마다 즐거운 추억 더 많이 남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