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 소소한 알림 : 맥북 OS업데이트 (BIG SUR)

소소한 리뷰/소리뷰, IT

소소한 알림 : 맥북 OS업데이트 (BIG SUR)

루아라니 2020. 11. 13. 14:47
728x90

드디어 맥북의 새로운 메이져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지난 WWDC에서 공개한 BIG SUR가 오늘 새벽 3시에 릴리즈되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도 가능하고, 환경설정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누르면 바로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후 첫 느낌은. "이뻐졌다" 입니다!!

아이폰과 패드에서 사용한 아이콘 모양들이 맥북에도 들어왔어요 ㅎㅎ 

아마도 앞으로 실리콘 맥, M1과 연동하기 위한 애플의 노력이 아닐까요?!!

수요일에 공개한 새로운 맥북에어, 프로, 미니에 사용된 M1칩과 함께 사용하고 싶네요 ㅎㅎ 

 

어떤 것들이 업데이트 되었을까요?! 

주요 업데이트 안내사항
저의 맥북 Dock

아이콘들이 아기자기 귀여워졌어요 ㅎㅎ 

 

업데이트 중에서 가장 기다렸던 것은 바로 Airpods의 연동인데요,

아이폰, 패드, 맥북을 사용하면서 하나의 에어팟에서 자동으로 전환이 된다고 합니다!!

 

즉, 아이폰에서 영상을 보다가 맥북의 영상을 보면 자연스럽게 에어팟은 아이폰에서 맥북으로 옮겨지는 거죠!! 

너무 대박 아닌가요? ㅋㅋ 

 

앞으로 사용하면서 무엇이 더 좋아졌는지 확인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육아하는 아빠가 작성하는 소소한 공간,

육아하는 '아빠', 살림하는 '주부'

728x90
반응형
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