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 소소한 육아 : 오늘은 아빠랑 스타벅스에서!!

소소한 육아

소소한 육아 : 오늘은 아빠랑 스타벅스에서!!

루아라니 2020. 11. 10. 15:33
728x90

요즘, 어린이집에서 하원 하면 바로 집으로 가는 게 아니라 

주변에 이곳 저곳을 들렀다 와요 ㅎㅎ 

그래서 주변 놀이터도 들려보고, 마트도 들려보았는데,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밖에서 놀다가는 '감기'가 심해질 것 같아 (요즘 비염 때문에 약 먹는 중 ㅜㅜ)

실내에 있는 대형 마트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딱히 마트에 물건을 사러간게 아니라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딸이 '마카롱'을 보더니, 먹고싶다고했어요ㅋㅋ

예전에 '고모'가 마카롱을 만들어 나눠주고 먹었던 기억이 있는지, 

갑자기 마카롱을 먹자고 하니 깜짝 놀랐죠 ㅎㅎ 

 

그런데 마트에서 파는 마카롱은 너무 많고, 맛이 어떨지 몰라

아빠가 아는 맛으로 사준다고 하고는 '스타벅스'로 데리고 갔죠 ㅎㅎ

그렇게 스벅에서 딸과의 데이트 시간을 즐겼어요 

마카롱을 집어들고 

딸기를 좋아하는 아이가, 딸기맛 마카롱을 먹으면 어떤 기분일까요? ㅎㅎ 

이렇게 마카롱을 먹기 시작한 딸, 아주 아주 맛있게 먹어주셨죠 ㅎㅎ 

그런데 목이 마른 지, 마실 것도 찾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딸이 좋아하는 '블루베리 맛' 주스까지!! 

블루베리 쥬스까지 열심히!!

너무 귀엽게 먹으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그리고 이제  "아빠는 '커피' '커피'"

이러더니 저도 먹으라고 말하는데 눈물 날 뻔했어요.

 

12개월 때

이때는 아이에게만 신경 쓰고, 대화도 못하고.

조금 시간 지나면 꺼내 달라고, 나가자고 그랬는데, 

지금은 같이 카페에서 시간도 보내고,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아빠랑 같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자 딸아~!!


육아하는 아빠가 소소하기 글을 적는 공간

육아하는 '아빠' 살림하는 '주부'

728x90
반응형
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