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 소소한 육아 : 한강에서 즐기는 모래놀이 (거리두기 1단계)

소소한 육아

소소한 육아 : 한강에서 즐기는 모래놀이 (거리두기 1단계)

루아라니 2020. 11. 24. 14:06
728x90

날씨가 많이 추운데도 딸은 밖에서 노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모래놀이를 하고 싶어 해서,

한강공원에 있는 모래사장으로 가봤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거리두기 1단계였는데.. ㅜㅜ)

호빵들고 좋아하는 딸

모래놀이를 하려고 가는 도중에, 갑자기 편의점에 들어가자고 조르던 딸,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호빵'이 생각났는지, 호빵을 보고는 사달라고...ㅋㅋ

그래서 호빵을 구매하고 근처에 있는 벤치에 앉아서 "호~호~"불면서 먹었지요!!

역시 겨울에는 '호빵'이 최고네요~!!!

 

그런데 우리에게 닥친 시련이 있으니.. 그건 바로, 놀고 싶었던 모래사장 놀이터가 

소독 때문에 출입금지가 되었다는 거죠 ㅜㅜ 

소독중인 놀이터!!

재밌게 놀려고 다 준비하고 갔는데, 이렇게 막아두니 딸도 저도 너무나 아쉬웠어요 ㅜㅜ 

그래도 소독을 해야지, 다음에 놀 때는 좀 더 깨끗하게 놀 수 있기에!

오늘은 아쉽지만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다른 장소를 찾았죠!

 

어디에 또 모래놀이할 장소가 있는가 해서 찾아보니,

근처에 씨름장이 있어서 그곳으로 출발!!

다행히 사람들도 별로 없고, 모래도 충분하게 있어서 여기서 모래놀이를 하기 시작했어요!!

신나게 모래놀이 하는 딸

모래를 트럭에 넣고 빼고, 멀리 있는 모래를 들고 왔다가 다시 갔다 두고,

열심히 모래놀이에 집중하는 따님!!

모래가 한창 좋을 나이

추워서 손도 꽁꽁 얼굴도 꽁꽁인데 집에는 안 가겠다는 딸 ㅜㅜ 

오랜만에 나와서 재밌게 즐기는 건 좋지만, 걱정되기도 하는데... 갑자기

양말을 벗는

양말을 벗고는 모래사장을 뛰어다니기 시작했어요.....

얼마나 뛰어다니는지 ㅜㅜ 엄마가 알면 혼날 것 같아서 

빨리 양말과 신발을 신겼지만,

다시 벗고 모래를 밟으면 놀더라고요... ㅋㅋ 

어쩔 수 없이 같이 신나게 놀았어요!! 

 

이렇게 신나게 모래놀이를 한지가 얼마만인지 ㅎㅎ 

다시 거리두기 2단계가 됨으로 앞으로 언제 또 밖에 나갈지 모르지만,

날씨가 풀리고, 잠잠해지면 또 나가서 놀고 싶네요~!! 

 


육아하는 아빠의 작은 소소한 공간입니다.

육아하는 아빠, 살림하는 주부

728x90
반응형
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