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 소소한 육아 : 과자사러 가자~ (Feat. zara)

소소한 육아

소소한 육아 : 과자사러 가자~ (Feat. zara)

루아라니 2020. 11. 27. 15:43
728x90

이제는 정말 날씨가 춥네요. 벌써 11월의 끝자락을 달리는네요~

그래서 밖에서 놀기가 무섭고, 이제는 실내에서만 놀아야 하는데,

코로나때문에 어디 무서워서 나가지도 못하고, 

그래서 매일 어린이집에 다녀온후 바로 집으로 갔죠.

 

그런데 따님이 어제는 '과자'를 사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과자사라 '마트'로 고고!!

뒷모습이 너무 이쁘다 ㅎㅎ

오늘은 따뜻한 '옷'을 입었다고 신고식도 하는 날인것 같아요~

얼마전 zara에서 구매한 '코트' 일명 "무스탕"을 입고 나갔어요!

패딩을 사주고 싶었는데, 패딩은 너무 크거나, 털이 날려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마나님이 고르신 '무스탕'을 구매했죠!

 

털이 보들보들하다고, 좋아하는 따님, 입혀놓으니 너무 이쁘고 앙증맞아요 ㅎㅎ

오늘 마트에 들어간 목적은 다름아닌 '과자'를 사러간건데,

갑자기 방향을 틀더니 위로 올라가자고 말하는 딸....

엄마 아빠의 손을 붙잡고 에스컬레이터에 올라타서는

바로 '장난감'나라, 토이져러스로 향하네요 ㅋㅋㅋ

그러나, 엄마가 많이 걱정해서 우리가족은 바로 다시 내려와 과자를 사러 갔어요~!

요즘 '계란과자'가 맛있는지, 그걸 들고는 만족해하는 딸,

그 장면을 바라보는 바람에 과자사는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ㅜㅜ 

 

요즘 코로나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은데, 

이렇게라도 잠시나마 콧바람을 쐬니 좋네요!!

이제 또 아이를 데리러가야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육아하는 아빠의 소소한 일기장 같은 공간

육아하는 '아빠', 살림하는 '주부'

728x90
반응형
MotionElements -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위한 로열티 프리 마켓플레이스